옥미장의뷰티관

[옥미장의뷰티관]개금미용실 옥미장 올림머리 스타일 입니다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17. 2. 2. 09:00
728x90
반응형

동현이 준혁이 엄마가 운영하는!!


개금미용실 옥미장 헤어 스타일 소개 해드립니다


이번 명절에 가족들이 오순도순 모였는데요


남원장님이 오랜만에 실력 발휘를 했습니다


한복입었을때 어울리는 올림머리 입니다


가족행사 있을때 올림머리를 하면 굉장히 이쁘답니다



6살 조카 인데요


 긴 생머리를 올림머리로 변신을 해보았습니다



고데기로 머리에 웨이브를 줘봅니다





웨이브만 넣었는데도 예쁘네요 ^^


한복이랑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웨이브는 다 들어 갔네요



지금부터 본격적인 올림머리 작업에 들어 갑니다





역시 전문가는 틀립니다

한번의 흐트러짐 없이~ 쭉~ 쭉~~~ 올림머리가 완성 되어 갑니다




헤어 스타일러 답게 섬세한 손짓으로 예쁜 올림머리가 완성 되어 갑니다



어떻게 이런 머리가 나오는지 신기 하네요



이제 막바지 작업 입니다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위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뒤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오~ 특이한게 예쁘네요


중간머리는 붕 뜨고~ 옆머리는 한쪽방향으로 돌아 갑니다



한복을 입고 찍어 봅니다


한복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행사때 올림머리를 하면 너무 이쁠거 같네요




예약문의 T 897-1307


(그림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예약문의"로 넘어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