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솔직후기

★강서구모텔 s모텔을 소개합니다!!~~☆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14. 7. 30. 18:00
728x90
반응형

 

 

강서구모텔 s모텔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물이 무척 화려해서 멀리서부터 눈에 확뛰는 강서구모텔 s모텔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동 21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번호는 051-832-0128 입니다

 

 

 

주차공간이 넓어 걱정없는 강서구 s모텔!!

한번씩 모텔의 주차공간이 좁아서, 유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비를 또 따로내는 불상사가 있는데요ㅜㅠ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1층에보니 고급 원두커피 자판기와 팝콘기계가 있더라구요!! 정말 센스 있네용 ㅎㅎ

커피도 한잔뽑고, 팝콘도 한봉다리 챙겨서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그옆에는 컴퓨터와 프린터기가 준비되어 있네요 ㅎㅎ

 

 

제일 궁굼해하실 객실 이용요금 입니다~ 객실의 퀄리티에 비해 매우 착한가격인거 같아요

기분좋아지고 상큼한 객실의 디자인이나 깔끔함을 생각하면 매우매우 착한가격!!

 

 

우선 강서구모텔 s모텔은 일반객실이 A, B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일반 B객실이 더 비싼만큼 방의 넓이나 시설이 더 좋더라구요

일반A객실은 501,502,506호이고, 위사진은 501호 입니다~

 

 

일반 B객실은 208,308,310호이고, 위사진은 308호 사진입니다 ㅎㅎ

여러분은 숙박시설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게 뭔가요? 저는 청결상태 인데요

강서구모텔 s모텔은 청소상태, 정리상태가 매우 깔끔하고

이불이나, 베게, 매트리스 또한 깔끔하며, 냄새가 나지 않아요

 

 

특실 207호 입니다~ 쇼파 맞은편에 세면대가 있어서, 간단하게 손을 씻거나 할때는 화장실까지 안가도될거 같아서 좋네용!!

전형적인 모텔 분위기가 아니라, 밝은 분위기라 좋아요 ㅎㅎ

 

 

vip 객실 206호 입니다 ㅎㅎ 침대뒤로 컴퓨터 두대가 보이고요~ 티비 앞으로는 쇼파가 위치해있어요~

제일 좋은점이 화장실과 욕실이 구분되어 있다는겁니다 ㅎㅎ

샤워할 수 있는 공간과 볼일을 보는 공간이 구분되어 있다는거죠!~

냄새나, 그런거?!에 민감한 분들에게 좋을거 같네용

 

 

김해공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으니

부산에 놀러오신 분들이나, 사정으로 바로 출발하지 못하고

공항근처에서 하룻밤 지내셔아 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강서구모텔 s모텔로 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