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솔직후기

통영펜션 NO.1 킴스캐빈 @ 자연속에서 숨쉬다♬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14. 8. 26. 16:29
728x90
반응형

추석때 친척집 가고, 제사 지내고 다들 바쁘시겠죠?

저희집은 할머니, 할아버지 4분다 돌아가셨지만, 제사를 지내지 않아서

친척들끼리도 자주 보지 않는거 같아요 ㅜㅠ 몇년에 한번씩?

그래서 저희집은 추석때 어디 놀러가거나, 집에서 쉬거나 뭐 이렇게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는거 같아요

 

 

저처럼 추석을 휴가같이 자유롭게 보내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합니다!!

사람들이 휴가지로 많이 선정한다는 통영에 위치한 킴스케빈 펜션 인데요

통영펜션 킴스캐빈은 얼마전 가족여행 갔을때 방문했었는데,

저번 주말에 기회가 되서 또 방문하게 됬어요

 

 

 

 

우선 펜션 외관부터 둘러 볼까요?!

외국에 온거같은 느낌을 주는 통영펜션 킴스캐빈~

100% 나무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토피나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뒤쪽은 숲, 앞쪽은 바다라서~맑은 공기도 마시고, 자연속에서 힐링하고 오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

 

 

개별 테라스에서 고기를 구워먹어도 좋겠지만,  따로 마련되어 있는 바베큐 테라스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인원이 많을 경우 더욱 편안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펜션 내부는 어떤지 둘러볼까요?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 위주로 찍어 봤어요 ㅎㅎ

우선 주방!! 매우 깔끔합니다~ 커피포트, 식기구 등  간단한거부터, 럭셔리한 와인잔 준비까지 되어 있어요~

 

 

욕실은 어떤지 볼까요?! 깔끔한건 당연하고요

샤워 도구, 수건, 스킨, 로션 등등 호텔만큼이나 준비가 철철하게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몸만 오면 될꺼 같아여 ~아!! 한가지 필요한건 칫솔 뿐 ㅋㅋ

 

 

2층에 위치해 있는 침실은 아침이 되면 햇살이 쫙 들어 오는게 매력적 이더라구요 ㅎㅎ

숙박 시설의 기본이지만, 제일 중요한게 청결상태가 아닐까 생각 해요

그래서 침대 이불, 베게 등을 자세히 살펴보니

깔끔하고 냄새가 없고 보송보송하니, 애기도 누워서 일어나지 않으려고 하네요

 

 

테라스에서 밖을 바라다 보면 바다가 드넓게 펼쳐지는게,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뚤립니다

밥먹고 바닷가쪽으로 산책 나가도 좋을거 같네용 ㅎㅎ

 

 

저녁때 고기 구워 먹을라고 바베큐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약간 부슬부슬 비가와서 천막을 치고 있는 사진 입니다

척하면 척!! 뭔든게 다 준비되어 있는, 센스있는 통영펜션 킴스캐빈!!

 

 

 

놀러왔을때는 역시 바베큐 를 해먹어야죠 ㅋㅋ 고기랑 해산물이랑 맛있게 구워서 냠냠 ^^

이용요금 2만원을 내면 숯을 가져와서 불도 피워주고 여러가지 준비해 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밤에보는게 더 멋있는 통영펜션 킴스캐빈!~

손님들을 위해서 노력하고 준비하는 모습이 감동적인 펜션이에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

 

주소: 경남 통영시 광도면 덕포리 879

 

전화번호: 055-648-116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