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솔직후기

[김해모텔]컨시드모텔 방문기 남겨요 ^^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14. 3. 5. 18:56
728x90
반응형


즐거운 수욜 되시고 계신가요?

날씨가 따뜻하니 안 추워서 너무 좋네요!!

봄이 온거 같아요~~~^^

 

오늘은 김해모텔 컨시드모텔 방문기를 남겨 볼께요!!

 

경남 김해시 어방동 522-6 위치해 있답니다 ^^

 

 

그럼 컨시드모텔에 한번 푹 빠져 보시겠어요~~~^^

 

방문기 훅~ 들어 갑니다!!

 

컨시드 모텔은!!

신축이라 그런지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입구에 화한 보이시죠~ ^^

모텔이 크고 건물도 화려해서 예쁘더라구요 ^^

대로변에 크게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구요.

 주자창입니다~ 20대는 충분히 주차할수 있을거 같은 크기라고 할까요!!

주차를 하는데 직원분이 주차안내를 해주셔서 편하게 주차를 했답니다 ^^

 주차장을 거쳐 로비로 들어 왔습니다 ^^

로비도 오픈발을 받고 있네요~ 화환이 ㅋ

젤 중요한 요금이!!

창문위에 보이시죠~ ^^

대실 20,000 / 숙박 35,000 / 주말 40,000 이라고 하네요

 로비 뒷편으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

팝콘, 아메리카노, 토스트, 계절식품이(아이스크림, 슬레쉬-여름철) 무료제공 되고 있더라구요!!
맘껏 먹어도 눈치 안 주더시더라구요 ㅋ

엘베를 타고~ 슈~우~~~웅~ 2층으로 올라 가볼께요

 오~ 붉으스러운게 분위기가 음흉하네요 ㅋ

연인끼리 오면 좋을듯 ^^;;

우리 가족이 묵은 방이예요~

복도랑 디자인을 비슷하게~ 예쁘더라구요~

에어컨은 기본이구요~ 2인용 소파에 티 테이블 까지~

티 테이블 울 방에 갖다 놓으면 좋겠더라구요 ㅋ

자~ 티비는 기본으로 설치 되어져 있구요~

 199개 채널의 스카이라이프와 35만개의 VOD가 제공되는 올레TV가 설치 되어져 있어서 밤이 심심하지 않답니다 ^^

그리고 극장비도 올라서 영화 보기 힘든데~  컨시드모텔에서는 최신영화도 마음껏 볼수가 있더라구요~

즐거운밤 보내고 왔답니다 ㅋ

컴퓨터는 두대가 설치 되어져 있답니다~

쌔거라 속도도 빠르고 좋더라구요~ ^^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하다는거~  

화장실 입니다~~~ 해바라기가 설치 되어져 있어서 샤워하기 편하더라구요!!

목욕탕도 넓어서 아기 씻기기도 좋더라구요~^^

집에도 포인트를 줘서 화장실을 요렇게 리모델링 하고 싶다는 ㅋ

ps)직원분께서 연수기가 설치 되어져 있어서 온천수 보다 물이 더 좋다고 하시네요 ^^

김해모텔 컨시드모텔에서 즐거운 밤~ 안락한 밤 보내고 왔네요~

담에 또 김해 놀러가면 이용 할께요 ^^

 

김해모텔 방문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