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의건강정보

[건강상식]잠자는 자세로 본 나의 성격은?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15. 7. 1. 16:59
728x90
반응형

 

 여러분의 잠자리 유형은 무엇인가요?

잠자리로 알아 보는 나의 성격 알기!!

재미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저는 군인형인데 그닥 맞는거 같지는 않네요 ㅋ

 

 

1. 태아형

 

"감수성이 예민하다"

 

성격은 겉으로 강해 보이나 속마음은 여리고 민감한 

성격으로 감수성이 예민 하다고 합니다

 

2. 통나무형

 

"매사에 느긋, 사교성이 강하다"

 

성격은 매사에 느긋하고 사교성이 강하지만 남에게

쉽게 속아 넘어가는 단점을 지녔다

 

3. 갈망형

 

"추진력이 강하다"

 

열린 성격을 가졌지만 의심이 많고 냉소적고,

일단 결심하면 추진력이 강하다고 하네요

 

4. 군인형

 

"인내심이 강하다"

 

조용한 성격이며, 인내심이 많고, 결단력 이 높다고 합니다

그러나 융통성이 부족 하다고 하네요

 

5. 자유낙하형

 

"활달 하지만 참을성이 부족하다"

 

활달하지만 참을성이 부족한 성격이며, 남의 비판에

신경질적으로 반응한다

 

6. 불가사리형

 

"다정다감 하다"

 

남의 말을 잘 경청하고 잘 도와주는 다정다감한 성격이며, 친구들이 많다

근데 남들 앞에 나서기 싫어 하는 성격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