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의서포터즈

친환경적인 교통문화를 위한 스마트 운전 참여해주세요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22. 10. 1. 04:05
728x90
반응형

온실가스 증가로 인한 기후변화는 우리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정도로 심각해지면서 우리의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 심각해진다고 생각하면 끔찍하겠죠. 그래서 스마트 운전을 통해 이산화탄소도 줄이고 더 나아가 지구를 더 깨끗하게 만들어 주세요. 지금 핸드폰이 있으시다면 빨리 앱을 깔고 친환경적인 교통문화를 위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구도 깨끗하게 만들고 상품권도 받으실 수 있는 스마트 운전!! 당신이 먼저 실처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운전이란?

스마트 운전 앱을 이용해 보다  더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으로 주행하는 운전 습관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온실가스를 줄이고 연비를 개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 운전 모집대상

운전을 하는 모든 사람으로 일반 운전자, 운수업 관련 종사자 등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유의하실 점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스마트폰 참여기간

22.8.16(토) ~ 11.13(일)까지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 운전' 실천하셔서 상품권도 받아 가시고 지구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운전 참여방법

1. 스마트 운전 앱(스마트 운전 평가시스템) 설치 후 운행

  - 친환경 운전 10가지 약속 실천

  -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스마트 운전 앱 사용방법 안내

 

스마트운전 앱 사용방법 안내 : 친환경 운전 소개

안녕하세요? 녹색교통운동입니다.스마트운전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마트운전 앱과 함께 주행하시면서 친환경운전, 안전운전으로 환경과 교통문화 개선에 참여해주시길 요청드립

greentransport.org

 

스마트 운전 참여 혜택

참여자별 스마트 운전 평가에 따른 인센티브 제공(급 간 별 금액 상품권 지급)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한분이라도 스마트 운전을 실천해주시다면  지구가 더 깨끗해지고 우리 미래의 아이들이 더 깨끗한 환경에서 웃으면서 뛰어놀 수 있을 것입니다.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꼭 실천 해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스마트운전 앱을 사용하세요! : 친환경 운전 소개

스마트운전 앱! 환경을 생각하는 운전자의 필수품!!많이 이용해주세요~^^

greentransport.org

동영상 잘 보셨나요?

스마트 운전 앱을 잘 사용만 해도 유류비 절감, 운전습관 개선, 친환경 운전까지 할 수 있다고 지금 바로 설치 하셔야 겠죠?

환경을 생각하는 당신이라면 플레이스토어에서 지금 바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녹색교통운동

움직이는 소나무님 환영합니다!

greentransport.org

녹색교통운동과 함께 친환경적인 교통문화를 위해 노력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