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솔직후기

부산 금정구 회동 수원지 카페 선유도원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24. 10. 24. 16:42
728x90
반응형

부산 금정구 회동수원지를 들렸다가 만나게 된 회동수원지 옆 카페!! 선유도원입니다. 왠지 이름만 보면 절 같은데요. 들어가 보면 카페입니다.

 

요금 새로 생기는 카페들은 왜 이리 예쁜고 전망이 좋은지~ 안가볼 수가 없습니다. 카페를 좋아하는 마눌님이 차로 지나가는 길에 봤다고 한번 가보자고 해서 들어왔는데~ 엄청 크고 전망이 좋습니다.

 

커피와 차 종류는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우리 집 꼬맹이들이 마실 수 있는 차도 구비가 되어 있어서  꼬맹이들도 만족!! 빵도 꼬맹이들이 좋아하는 종류가 많아서 더 만족입니다.

 

빵은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구요. 선유도원만의 빵은 따로 없는 거 같아서~~~ 패스!!

 

빵의 가격은 타 카페와 대동소이 합니다. 

 

빵과 커피를 선택해 오만원 정도가 나온 거 보니~ 커피 값도 그리 비싸지는 않은 듯합니다.

 

우리 가족이 선택 한 빵! 종류별로 구입완료 했고요. 각자 먹고 싶은 빵 한 가지씩 선택한 결과입니다.

  

카페테라스 구요. 테라스를 지나면 옥상으로 가는 길... 1층으로 가는 길... 2층으로 가는 길로 나누어지는데...

사람이 많아서 자리 선택 권한이 없네요. 그냥 자리가 있는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기가 1층 파라다이스 뷰입니다. 앉는 자리가 조금 불편 하긴 하지만 넓고 뷰도 좋아서 자리만 있다면 얼른 앉아야 되는 자리입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 야외 앞으로는 회동저수지 뷰와 산책길 뷰가 있어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여기는 옥상입니다. 옥상도 나름 뷰가 좋아서 답답한 것을 싫어하신다면 앉아서 차 한잔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옥상에서 바라본 뷰는 회동저수지가 내려다 보이고 산책길과 밭뷰까지 보여서 덥거나 춥지만 앉다면 시간 보내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우리 가족은 1층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 좌석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상석에 있어 내려다 보이고 좋습니다. 하지만 우리 집 꼬맹이들은 역시나 핸드폰만 보고 있어서 여기가 어디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차와 빵을 먹으면서 핸드폰과 함께~~~ 오늘은 선유도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하지만 2번은 안 가고 싶은 카페입니다. 빵은 종류도 많고 맛이 좋았지만...... 커피는 영~~~ 카페 가서 커피를 남기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선유도원

 

맛(커피)

맛(빵)

서비스

인테리어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