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솔직후기

[기장모텔/부산모텔]기장에 위치한 빕스모텔을 소개해드립니다.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13. 12. 31. 16: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기장에 위치한 모텔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장님께서 후기를 남겨 주면 담에 올때 무료 숙박권을 준다고 해서~ 열심히 남겨 볼께요~^^ 

 무료 숙박권을 위하여 ㅋㅋ

근데~ 무료 숙박권을 안 주셔도 방이 너무 맘에 들어서 후기를 적을려고 했다는~

 

친구랑 새벽에 드라이브 삼아 대변에 놀러 갔다가~ 대변항에서 쐬주한잔 묵고~  운전하기 구찮아서~ 자고 가기로 했습니다~

새벽에 술 한잔 먹고 대로변을 걷는데~ 화려한 건물이 보여서 모텔이겠거니~ 하고 들어 갔더니~ 빕스 모텔이였습니다 ㅋ

대로변에 크게 있으니까 찾기가 쉬워서 좋았습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 됐는지 개업 축화 화분도 세워져 있고~ 입구부터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주차장인데요~사진에 찍힌 차량주인에게는 죄송!! 번호는 살짝 가렸습니다 ^^

주차장으로 들어 서는 순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주차를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셔서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주차장도 넓어서 초보자도 쉽게 주차를 할수 있는 크기 였습니다~

 

 

그럼 제가 묵었던 방을 보여 드릴께요 ^^

방이 조금 야해요~ 둘이 갔더만 조금 민망한 방으로 주셨네요 ^^;; 사진 보시면 아실꺼예요 ㅋ

 

방문을 열고 들어 가는 입구입니다~ 예쁜 이미지가 보여서 좋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입구 부터 깨끗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여자 친구가 예쁘다고 하니~ 더 맘에 들었습니다 ㅋ

 


 

제가 묵었던 방입니다~ 커플끼리 오면 딱 좋은 방입니다~ 남자들끼리 오면 많이 민망할듯 ㅋ

남자들끼리 올 생각을 하니~ 싫어 지는 방이네요^^

여러분들도 꼭 커플과 오실길 ㅋ

 

 

들어오는 입구에서 찍은 방 모습입니다~ 여자친구가 방 예쁘다고 노래를 부르네요~ ^^

 

 

이건 침대 밑에서 머리쪽을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이 야하게 나왔네요 ^^;;

 

 

들어오는 입구쪽을 찍었습니다~ 오른쪽 편으로 세면대가 있고 화장실이 있습니다~ ^^

중요한 화장실을 못 찍었네요~ ^^;;

욕조대 없이 해바라기가 설치 되어 있어서 씻기 편했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안에를 못 찍어서 밖이라도~ ^^;;

 


컴퓨터는 한대가 설치 되어져 있고~ 컴이랑 티비랑 연결이 되어 있어서 다운 받은 영화도 볼수 있었습니다~

모텔에서 최신영화를 많이 틀어줘서 굳이 다운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가운이나 음료수 등은 부대시설은 찍지를 못했습니다~

술을 한잔 했더만 방만 찍고 구찮아서 못 찍었습니다 ^^

그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해서 좋았구요~

건물도 크고 심플 했습니다~

기장에 가시면 꼭 한번 들려 보세요 ^^

빕스모텔 후기 끝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