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솔직후기

김해 맛집 우화한 식당

동현이랑준혁이랑LoVe 2023. 5. 15. 17:09
728x90
반응형

즐거운 일요일 오후, 장모신 생신으로 가족들과 저녁을 먹기 위해 우화 한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우화 한 식당은 우리 가족이 자주 찾는 김해 생림오토캠핑을 지다 가다 보면 보게 되는 식당인데 한우버섯전골이라는 특이한 메뉴에 나중에 한번 가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한번 다녀왔습니다.

 

우화 한 식당은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은데,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쭈욱~~~ 줄 서 있는 걸 보고 맛집이구나 했는데 오늘 우리 가족이 찾았을 때도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걸 보니 전골이 맛있긴 한가 봅니다. 

 

오후 5시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첫 손님으로 입장, 미리 예약을 하고 왔더니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들어올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거기다 방도 있어서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전골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전 가족이 다 이벤트를 참여해 인원수 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들도 가입해서 천 원이라도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밑 반찬이 세팅되는데요. 밑반찬은 다른 식당과 별 다른 게 없네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한우버섯전골이 나왔습니다. 처음보는 버섯부터 불고기까지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졌는데요. 한우색상도 좋고 버섯도 싱싱하니 맛나 보이네요.

 

버섯도 다양하니, 이것도 버섯인가 싶어 뒤적여 보고 인터넷을 검색하며 무슨 버섯인지 알아도 봅니다.

 

부족하면 야채를 더 먹을 수 있도록 추가 버섯도 한 접시 주는데요. 전골은 역시 고기도 좋지만 야채가 많아야 더 맛이 난답니다.

 

고기를 시키면 야채도 덤!! 고기 때깔 너무 좋네요!! 

 

전골이 펄펄 끊는데, 맛나는 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고기와 버섯 야채가 골고루 섞여 너무 맛나게 보이는데요. 맵지도 짜지도 않고 간이 간간해서 어른, 아이 구분 없이 맛난 게 먹을 수 있어서 우리 집 꼬맹이들도 밥 한 공기 후딱 해치워 버립니다. 하지만 모든 음식은 호불호가 있기 마련이죠. 우리 가족은 한번쯤 정도는 먹을 만하다 정도... 두 번은 안 와도 될 거 같다는 거였습니다. 

 

모든 전골의 마지막은 볶음밥, 전골을 후딱 해 치우고 볶음밥도 맛나게 비우고 우화한 식당 저녁 타임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우화 한 식당

 

(한번쯤은~)

서비스

(사장님 및 직원분 Good)

 인테리어

(평범)

청결도

(깨끗)

접근성

(네비없으면 찾기 힘들어요)

 

 

 

 

728x90
반응형